아름다운아시아인의얼굴들

한국 드라마를 보는 습관이 다시 새롭게 돌아왔다!   가능한 많은 한국어를 알려고 노력하는중에, 매일밤 한국드라마를 보게 되었다.   처음엔, 이것이  가능한한  많은 한국말을 완전히 몰두하려는 순수한 연습이었다.   아뿔사, 연속극 보는것에 빠지게 되었다.   나는 “나의 공주님”으로부터 “꽃보다 남자”에 이르기까지, 그리고 이 연속극들을 각처의  Netflix에 주문해  보았다!

우선 처음 보면서, 내가 알아챈 전부는 Make-up과 성형수술이었는데, 이로 인해 모든 배우들이 다 똑같아 보여서 혼돈되었다.   남성들이 너무 여성적이며, 쇼에 나오는 어떤 여성들보다도 더 예뻐 보이는것이  즐거우면서도 거슬렸다.   그리고, Stockholm Syndrome, (인질이 범인에게 정신적으로 동화되어 호감과 지지를 나타내는 심리현상)  처럼, 내가 더 많은 비디오와 드라마를 보면 볼수록, 더 많은 아름다운 남성 (으흠, 남성들이여) 들이 나를 처다보기 시작했다.  그래서, 물론, 나는 아름다운 남성들을 Google에서 찾아야만 했다.

엄청난수의 사진에서부터, 비디오들, blogs과 websites 가 모든 KPop 과 한국 드라마들을 헌신적으로 보여주었고, 난 송승헌의 인형인 이 사진을 발견했다.

아시안사람처럼 보입니까?   미국에서 아시안 인형을,  아시안 사람처럼 아무도 만들수 없는것이 참 신기하지 않아요?   미국소녀 인형들은 애처로운 중국소녀같은 모습을 갖고있다.   내 생각엔 우리의 수입품들을 다시 재고해야할 필요가 있다고 본다.   보편적인 것을 바꾸는 아이디어로, 이 송승헌의 인형을 나의 Ken 인형(미국 Barbie 인형의 남자친구 인형)으로  대처해 간직해야할까?  참으로 요절할 일이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